비비코엔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당신! 감사드려요~~
Admin. NewP. Rfr. RepN. SkinE. BBCOEN's CultureM 을에 추가하세요^^ <A HREF="http://www.liketree.net/view/36">한마디:대운하 건설을 반대합니다.</A>
BBCOEN's CultureM (61)
MOVIE (12)
MEDIA & ISSUE (27)
Moonhwa or CULTure (4)
MARkeT & ITem (8)
MY (10)
Daum 블로거뉴스
Indiana is a state in the Unit..
2014 - Helenfgk
Indiana is a state in the Unit..
2014 - Janiceukm
Microsoft, http://timberlandbo..
2012 - timberland hombre
Everyone is so friendly here...
2012 - discount ugg boots
A great, caring Pediatric Dent..
2012 - High Quality Supra Shoes
我去你的网站,有时,我必须提到..
2012 - 생 극장로도
행위 -, 무슨 생산 goood 결과에..
2012 - 보세요.
unfinished...엑스제팬의 발라드..
2011 - 개인적으로 아주좋아했던곡
unfinished...엑스제팬의 발라드..
2011 - 개인적으로 아주좋아했던곡
다음은 종북세력이랑 전라도 사..
2010 - ㅎㅎㅎ
como se llaman las botas tipo..
como se llaman las botas tipo..
Moncler Outlet
Moncler Outlet
botas ugg baratas contrareembo..
botas ugg baratas contrareembo..
moncler outlet
moncler outlet
ugg baratas outlet espa&
ugg baratas outlet espa&
today 1 / total 199,002

web stats tistory candidates.amung.us obama

2007.11.18 00:52

지난 달 '티스토리 백일장'포스트에 댓글을 다는 블로거 중 50인을 선발하여 512M USB메모리를 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제가 운 좋게도 당첨되어 지난 15일 경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깔끔하니 이쁩니다^^
첫번째 사진처럼 가져다니다가, 컴퓨터에 꽂을 때는 앞으로 빼냅니다.

그런데 'Daum'로고가 종이스티커에 인쇄돼 붙혀진 게 좀 아쉽네요;;
로고가 제품에 직접 프린팅 되었더라면 정말 깜찍하고 고급스러울 듯 합니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을 하며 티스토리에서 검색을 해보니..
'Daum USB memory'가 예전엔 모양이 조금 달랐었군요. ( http://plaied45.tistory.com/211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컴퓨터에 꽂으면 자동으로 인식됩니다. PC가 USB메모리를 인식할때나, USB메모리에 글을 옮기거나 삭제할 때는 흰색 몸체 부분에 빨간색 불빛이 점등되네요. 깜찍합니다ㅋ

USB메모리의 필요성을 잘 못느껴 그 동안 가끔 MP3플레이어를 메모리로 썼었는데, 이젠 이 녀석을 잘 사용하면 되어 무척 좋습니다^^







 
<< 대운하 건설 반대 서명에 참여해주세요!!
Google
 
BlogIcon 한방블르스 | 2007.11.18 02:56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예전에 달랐던 것이 아니고 지금 받으신 것이 512에 예전 모델로 보입니다.
그래도 많은 용량이 아니시면 그리 부족 하지 않으리라 보입니다. 아쉬운 점은 줄려면 좀 큰 걸로 주면 좋았을 것을... 그래도 축하드립니다.
BlogIcon BB코엔 | 2007.11.18 23:33 신고 | PERMALINK | EDIT/DEL
아 이게 구모델이었군요 ㅋ;;
축하.. 감사합니다^^
BlogIcon 박민철 | 2007.11.18 11: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받으셨군요~ 다른 분들도 몇분 받으신 것 같은데.. 저도 곧 오겠죠 ㅎㅎ
BlogIcon BB코엔 | 2007.11.18 23:34 신고 | PERMALINK | EDIT/DEL
민철님도 usb메모리 당첨되셨군요. 축하드려요^^ 어서받으시길~
BlogIcon 에코♡ | 2007.11.18 11:4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포장 상자가 제일 이쁘네요~
BlogIcon BB코엔 | 2007.11.18 23:34 신고 | PERMALINK | EDIT/DEL
그렇죠? 저도 동감..ㅋㅋ
BlogIcon Rαtμkiεℓ | 2007.11.18 19:0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저도 운좋게 걸렸습니다.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
BlogIcon BB코엔 | 2007.11.18 23:35 신고 | PERMALINK | EDIT/DEL
ratukiel님도 받으셨군요^^
BlogIcon 기차니스트 | 2007.11.19 20:3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받으셨네요ㅡ USB당첨되셨지만 훈련소에서 고생하시고 계실 Kazanarun님을 생각하면 눈물이..ㅠㅠ
BlogIcon BB코엔 | 2007.11.19 23:08 신고 | PERMALINK | EDIT/DEL
헐.. 그런 비운의 주인공이 계셨다니요 ㅠㅠ;
BlogIcon 맨큐 | 2007.11.20 23:51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축하드립니다~
저도 예전에 다음에서 512MB짜리 USB 받았는데, 한 번도 사용하지 않고 있네요. ^^;
BlogIcon BB코엔 | 2007.11.21 00:23 신고 | PERMALINK | EDIT/DEL
맨큐님은 it기기 좋은 걸 넘많이 가지고 계셔서 그런건가요? ㅋㅋ; 축하, 감사드려요~
BlogIcon 뒷북소년 | 2007.12.13 12:2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축하해요.ㅋㅋㅋ
BlogIcon BB코엔 | 2007.12.14 00:22 신고 | PERMALINK | EDIT/DEL
ㅎㅎ 고맙~^^
BlogIcon 순대포유 | 2007.12.31 00:18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트랙백보고 왔어요.
Daum USB 이쁘네요 ^ ^ 부러워요~
BlogIcon BB코엔 | 2007.12.31 00:25 신고 | PERMALINK | EDIT/DEL
고맙습니다^^ㅋ
근데 저 daum스티커 결국엔 때타서 보기 싫어져버렸다능;;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